▲ 넷마블게임즈 제공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크로노블레이드)’의 한계돌파 업데이트를 19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계돌파 업데이트는 기존보다 더 강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데 중점을 둔 업데이트로, 신규 룬(성장에 도움을 주는 보석), 아이템 진화 시스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추가한 ‘레어 룬’은 적에게 입힌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거나, 자신이 받은 피해를 흡수하는 등의 특별한 능력이 있다. 일반 룬과 비교해 전투력이 최대 2배 가까이 높아 소장 가치가 높다.

아이템 진화 시스템은 강화를 완료한 아이템에 특수 진화 재료를 사용하면 새로운 능력이 추가되는 시스템이다. 총 4종의 특수 진화 재료는 요일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액세서리에 룬 소켓을 1개 추가할 수 있는 아이템 ‘소울 크리스탈’과 새로운 도전과제를 추가하고,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캐릭터별 특별 의상 아이템도 업데이트했다.

▲ 넷마블게임즈 제공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재화, 고급 아이템 등을 패키지로 증정한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테이지 격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용자들이 허들을 넘는 것은 물론, 한층 강력해진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