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인천지하철 가재울역, 경인고속도로 가좌IC 인접

[한스경제 최형호] 인천 가좌지역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482-1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가좌 G타워’ 분양홍보관이 7일 개관한다.

이 타워는 유진부동산투자신탁FA호가 시행을 맡았으며, 시공은 동성건설이 맡았다.

인천 가좌지역 핵심자리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가좌 G타워’ 분양홍보관이 7일 개관한다. 사진은 가좌 G타워 야경 투시도.

5일 동성건설에 따르면 가좌 G타워는 지하 1층~지상 14층, 1개동, 연면적 2만3184㎡ 규모로, 지상 1층~지상 2층은 근린생활시설과 공장시설이 같이 마련됐으며, 3층~10층은 공장시설, 11층~14층은 기숙사로 구성된다.

가좌 G타워는 주안국가산업단지와 인천지방산업단지, 인천기계산업단지, 기타 공업 밀집지역 위치했다.

분양가는 3.3㎡당 400만원 초반대로 공급된다. 여기에 취득세 50% 감면과 재산세 5년간 37.5% 감면 등의 세제혜택과 분양가의 최대 90% 이내에서 장기저리 대출도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각종 혜택이 풍부하고 자금 부담이 적은 지식산업센터가 중소기업들의 보금자리로 각광을 받고 있어 지식산업센터의 인기는 더욱 오를 것”이라며 “인천지역 지식산업센터의 노후화로 공장을 옮기려는 중소기업들의 관심이 많아 새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희소성이 높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인천시 남구 염전로 330 1층에 위치한다.

최형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