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스타] 한보름, 허정민 보다 장기용? "난 재우꺼"
[인스타스타] 한보름, 허정민 보다 장기용? "난 재우꺼"
  • 최지윤 기자
  • 승인 2017.12.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한보름(han-bling-ㆍ18만 6,000명)

KBS 2 종영극 '고백부부'에서 함보름을 빼놓을 수 없죠. 극중 한보름은 마진주(장나라)의 절친 윤보름 역을 맡아 안재우(허정민)와 알콩달콩 로맨스를 선보였는데요. SNS에선 진주를 짝사랑한 남길 선배 역의 장기용과 다정한 모습이네요. 두 사람의 비주얼 실화인가요? 이외에도 장나라, 이이경, 손호준, 조혜정 등과의 추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 한보름은 '고백부부'를 통해 신인상을 수상했는데요. 내년에는 더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1. #고백부부 #윤보름 #정남길 #한보름 #장기용 #하늘이 이쁜날 #정선배 팬들이 좋아할 사진 #선배짤 #저는 신경쓰지 마세요 #난 재우꺼 #본방사수 #밤 11시 #kbs2 선배 우리 진주 찾아요?

2. #고백부부 #윤보름 #안재우

 3. #고백부부 #윤보름 #고독재 #호박고구마 #명연기 #최고야 #영화 #아기와 나 #11월 23일 개봉 #다들 보러 가자 #고독 #시선강탈 #새로운 모습 #둘이 찍은 유일한 사진 #이경이 #이쁘게 봐주세요 #열심히 하고 #정말 착한 아이 #분위기 메이커 이경이의 "아기와 나" 독재 모습 이제 못 보는 거냐.. 근데 연기 짱 잘했다며.. 다같이 보러 갈게!! 다들 같이가유!

4.  #고백부부 #윤보름 #최반도 #천설 #고독재 고마워...

4. #고백부부 #윤보름 벌써 한주 남았다...

 6. #고백부부 #사랑해요

7. 서른 한 살 막바지에.. 고백부부라는 작품 만나서 신인상을 탔습니다..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