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LG유플러스 상암사옥에서 U+동반성장보드 임직원들이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사랑의 꾸러미’를 포장하고 있는 모습 / 사진제공=LG유플러스

[한스경제 김지영] LG유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훈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LG유플러스는 협력사 협의체 U+동반성장보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꾸러미’ 나눔 활동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U+동반성장보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의 임직원 자원봉사자 70명은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 외 수행기관 8개소를 방문해 홀로 사는 어르신 350가정에게 난방용품, 식료품 등 후원물품이 담긴 ‘사랑의 꾸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김종섭 동반성장/구매담당은 “올해로 4번째 진행하는 ‘사랑의 꾸러미’ 활동은 협력사들과의 돈독한 신뢰를 확인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에도 기여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협력사들과 진정한 파트너십을 통한 상생경영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U+동반성장보드는 모임스톤, 유비쿼스, 다산네트웍솔루션즈, 이루온, 파워텔레콤 등 LG유플러스의 21개 협력사로 구성된 동반성장 협의체로, 동반성장 관련 제도 및 시행 내역을 공유하며 협력사간 소통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