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오른쪽)과 박지훈이 아이유(위)가 입은 것과 같은 옷을 방송에서 입고 나와 화제다./사진=아이유 '스물셋' M/V, Mnet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이상빈]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 박지훈이 아이유(이지은)가 입었던 것과 똑같은 옷을 입어 화제다.

14일 한 포털사이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와 같은 옷 입은 박지훈'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박지훈이 스모선수를 연상케하는 인형옷 입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올린 뒤, 아이유가 2015년 발표곡 '스물셋' 뮤직비디오에서 입었던 것과 같은 제품을 방송에서 착용했다며 관심을 드러냈다.

글쓴이의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지만, 방송에서 박지훈의 팀 멤버 강다니엘도 같은 옷을 입고 등장했다. 강다니엘과 박지훈은 지난 9일 방송한 엠넷(Mnet)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5회에서 스모선수 인형옷을 입고 나와 워너원 멤버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누리꾼들은 "저건 음성도 같이 들어야 한다" "개인적으로 강다니엘이랑 지훈이랑 마주보고 '겟 어글리' 출 때 제일 좋았다" "저거 왜 이제야 입힌 거야" "너무 귀여워서 몇 십 번은 돌려봤다" "아이유도 입었었구나" 등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이상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