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 모음

[한국스포츠경제 김민경] 브랜드를 자랑하는 업계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출시했다.

 캐릭터를 활용하거나 특이한 외부 장식, 잘랐을 때 다양한 컬러의 단면이 반전 재미를 주는 제품 등 올해는 케이크가 맛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주얼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별 이벤트 내용을 알아본다.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점등이 되는 장식물이나 양초가 케이크에 올려진 라이팅케이크를 출시했다. 라이킹 케이크는 총 7종으로 '샤이닝 스노우맨', '불을 밝혀요, 모카하우스'등이 있다. 이외에도 산타나 루돌푸 등 크리스마스 장식물을 이용한 크리스마스 디자인 케이크 등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모바일로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2만원 이상 구매시 LED블루투스 스피커를 8000원에 증정한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기본 홀 케이크와 파티 팩 두가지 종류가 있어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홀케이크로는 '스토로베리 타르트'와 '카페코코' 등 크리스마스 신제품 5종이 출시됐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투썸플레이스 로고가 인쇄된 보조배터리를 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 파리크라상

 SPC그룹의 고급 제과 브랜드인 파리크라상은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컨셉으로 딸기를 메인으로 하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12월 8일부터 12월 20일까지 사전 예약 기간 내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면서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15% 할인 혜택에 5%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 뚜레쥬르

 뚜레쥬르는 자르면 속에 반전이 숨어 있는 '메지컬 크리스마스'컨셉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을 내놨다. 심플한 외관과 달리 케이크를 자르면 알록달록한 단면을 볼 수 있거나, 초코볼이나 생딸기 등이 흘러나온다.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모바일로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 베스킨라빈스31

 베스킨 라빈스31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틀 프렌즈'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케이크들이 출시됐다. 이번 시즌 메인 케이크는 '눈 내리는 스노우 빌리지'로 상단의 핑크 구름을 누르면 슈가 파우더가 눈처럼 뿌려진다. 베스킨라빈스는 '리틀 프렌즈'캐릭터 굿즈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면 리버스 후드 쿠션을 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19일부터는 스마트 램프를 3900원에 증정한다.

 모든 증정 행사는 상품 소진 시 프로모션이 자동 종료된다.

김민경 인턴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