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양지원] 강경준이 장신영의 막내고모 가족과 만났다.

오는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너는 내 운명)에서 ‘장강커플’과 막내고모 가족들의 만남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경준은 막내고모 가족들을 위해 대게를 쪄보겠다고 용감하게 나섰다. 장신영의 고모는 화답이라도 하듯 손맛이 담긴 각종 음식들을 총출동 시켰다. 보쌈, 잡채,해물탕, 갈비찜, 낙지 탕탕이 등 명절보다 더 화려한 한상 차림에 대게가 초라해 보였을 정도.

이에 배우 송강호를 닮은 ‘주당’ 고모부는 “살살 달려보자”며 황금비율의 ‘소맥’을 타기 시작했고, 호쾌한 성격의 고모 가족들은 원샷 행렬을 이어갔다. 하지만 강경준은 평소 술을 잘 마심에도 스피드를 따라가지 못해 혼이 나간 듯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했다.

또 고모부는 평소 강경준을 어떻게 생각해왔는지 털어놨다. “경준의 첫인상은 바람직함”이라며 “솔직히 말해 경준이가 아까웠을 정도”라고 칭찬해 강경준은 한껏 으쓱해했다는 후문이다.

막내고모는 “경준의 아버지가 아이를 4명 낳으라고 하시는 걸 봤다”며 직접 담갔다는 비밀 병기(?)를 들고 등장해 장강커플을 긴장케 했다. 과연 막내고모가 ‘장강커플’을 위해 내놓은 비밀병기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