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레저산업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신화섭] 대명레저산업의 리조트 웹사이트가 국내 웹 전문가들로부터 최우수 웹페이지로 선정됐다.

대명레저산업은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2017 웹어워드코리아(2017 Web Award Korea)’에서 대명리조트 청송의 웹페이지가 호텔/리조트 분야 최우수상, 샤인빌리조트의 웹페이지가 우수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등극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7월 오픈한 대명리조트 청송의 홈페이지는 UI디자인, 비주얼디자인, 콘텐츠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서 고른 점수를 얻어 최우수상을 받았다. 특히 ‘청아한 자연 속 휴식’을 표방하는 대명리조트 청송의 컨셉트를 웹페이지 디자인으로 구현해내 평가단들로부터 좋은 점수를 얻었다.

우수상을 수상한 ‘샤인빌리조트’는 이국적인 휴양지 컨셉트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객실, 레스토랑, 부대시설 등 휴양 리조트 숙박에 필요한 정보를 충실히 전달하면서, 제주도 남단의 아름다운 사진들을 활용해 여유로운 분위기의 웹페이지를 연출했다.

2017 웹어워드코리아는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 웹전문가 3,000여 명으로 이뤄진 전문 평가위원단이 분야별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한다.

신화섭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