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정채연과 토치키스하고 패딩 받아가세요"
KT "정채연과 토치키스하고 패딩 받아가세요"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7.12.1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18일부터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KT

[한스경제 김지영] KT가 2018 평창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성화봉송을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KT가 18일부터 오는 2월 9일까지 전국 80개 KT 매장에서 평창올림픽 성화봉송을 체험할 수 있는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치키스 with 정채연’ 이벤트는 KT 성화봉송 사이트에 공지된 전국 80개 KT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누구나 평창올림픽 실물 성화봉을 직접 들어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성화봉을 들고 매장에 비치된 정채연 등신대와 토치키스를 하는 인증사진을 이벤트 번호(010-3031-5005)로 보내면 선착순 5,500명에 한해 캔커피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인증사진과 함께 #토치키스with정채연, #KT5G, #KT토치키스, #함께하는KT성화봉송 해시 태그를 올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5명에게 UHD TV, 노트북, 롱다운패딩, 웨어러블 선불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KT는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통신파트너로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기원하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성화봉송 체험 이벤트 '토치키스 with 정채연'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체험을 기반으로 '사람을 생각하는 따뜻한 혁신기술' 공감대를 넓힐 수 있는 IMC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