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후반까지만 해도 느끼지 못했던 부부관계 문제, 이로 인해 고민하는 중년여성이 많아지고 있다.

이처럼 유산, 출산, 반복적인 성관계 등을 통해 여성의 질은 늘어나고 커지면서 이완되기 때문에 처지고 모양이 보기 싫어지며 성적인 만족도가 떨어지고 자신감이 없어지게 된다.

최근 많은 여성들이 고민하다 선택하는 방법은 바로 질필러, 질축소수술 이다. 질필러, 질축소수술은 질 탄력을 개선시켜 주는 효과로 부부관계에서 자신감을 되찾을 뿐 아니라 정신적인 젊음과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다.

소음순은 여성의 음핵과 직접 이어져 있는 성적자극에 민감한 조직이다. 소음순의 경우, 선천적이거나 운동, 꽉 끼는 옷을 입는 행위 등 여러가지 자극으로 모양 변형이 발생하게 되는데, 노폐물이 소음순 사이에 끼어 냄새가 나거나 가려움 증을 호소하는 등 평소 청결만으로 이를 해결하는 것이 쉽지 않다. 불편함 없는 생활을 위해 소음순수술을 받는 것을 고려한다.

회복기간, 수술비용, 시간 등 부담스러운 환자들이 비교적 간단하고 수술적 부담이 적은 질필러 시술을 선호한다. 또한 출산계획이 있는 여성들도 일시적 질이완을 교정하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대안이 될 수 있다.

질필러 시술은 간단한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숙련도 높은 의료진을 통한 시술을 권장한다. 정품이면서 승인 받은 안정성이 보장된 제품을 이용해야 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부천에 위치한 미즈여성의원 이승수 대표원장(사진)은 “질필러 질성형수술은 여성의 민감한 부분에 시행되는 시술로 여성의 구조에 대해 자세하고 정확한 지식을 갖고 있는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시술 받을 것을 권장한다. “ 며 “중년 이후 자신감 없고 노화에 대한 불안감이 있는 여성이라면 질성형수술 상담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고 조언했다.

한국스포츠경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