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2 for kakao’가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한스경제 김지영]  ‘활2 for kakao’가 업데이트 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의상, 금화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모바일 게임 업체 네시삼십삼분(4:33)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 ‘활2 for kakao’이 ‘친선전’ 업데이트와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19일 전했다.

‘친선전’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는 게임 내에서 친구와 실력을 겨룰 수 있다. 길드 버프 시스템도 추가된다. 길드 버프는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들에게 추가 전투 능력치인 ‘버프’를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이는 길드 군자금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 이후 발견된 다양한 오류도 수정됐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루돌프 의상이 지급된다. 또 다음달 2일까지는 보스 레이드인 ‘교만의 바라고스’ 참여 보상으로 산타 의상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하루 두 차례 경험치와 금화를 추가 지급하는 ‘메리메리~버프 크리스마스!’,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아이템 상자와 금괴 및 금화 등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크리스마스 선물 펑펑!’ 이벤트도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활2 for kakao’는 2013년 출시 후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던 ‘활 for kakao’의 정식 후속작이다. 활을 쏘는 특유의 손맛이 특징인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이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