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서민정 / 사진=JTBC 이방인 방송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김솔이] JTBC 예능프로그램 ‘이방인’이 23일 방송되고 있는 가운데 서민정과 남편의 러브스토리가 화제다. 

지난 16일 ‘이방인’ 방송에서 서민정 부부는 두 사람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서민정의 남편은 처음 아내를 만났던 식당과 당시 먹은 음식, 서민정이 입은 옷 등을 구체적으로 기억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처음 봤을 때 착하고 배려해 주는 서민정의 모습이 좋았다”며 “이런 사람과 결혼했으면 괜찮겠다고 생각했다”고 서민정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비록 남편만큼 첫 만남을 자세히 그리지 못했지만 서민정도 남편의 첫 인상을 기억하고 있었다. 그는 “남편을 만나기 직전 소개팅을 많이 했는데 다들 ‘연예인’이라는 내 직업에만 관심을 가졌다”며 “‘남들이 봤을 때 괜찮은 여자가 아닌지’ 생각했을 정도였다”고 고백했다. 

이처럼 서민정이 힘들어 할 때 눈앞에 나타나 준 사람이 지금의 남편이다. 서민정은 “남편이 내가 연예인인 줄도 몰르고 ‘이계인 씨보다 유명하냐’고 묻더라”며 “정말 이 사람을 놓치면 나를 진심으로 바라봐주는 남자를 다시는 못 만날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아프리카에 가도 이 한 사람만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겠다고 믿었다”고 덧붙였다. 

김솔이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