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성들의 외모 콤플렉스 못지않게 소음순의 모양과 기능에 관한 콤플렉스도 크다. 소음순이 크고 늘어져있거나 양쪽 소음순 크기가 비대칭적인 경우, 검게 침착되어 번들거리는 경우, 탄력이 없고 주름이 많아진 경우 이쁜이수술을 고려할만 하다. 뿐만 아니라 꽉 끼는 옷을 입거나 운동할 때 찾아오는 통증, 늘어난 소음순끼리 부딪히며 발생하는 질염, 임신과 출산으로 질 벽이 늘어진 여성이라면 더더욱 고민이 크다. 이런 경우라면 이쁜이수술을 통해 고민을 해결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얼굴의 미용성형이 보편화 되었듯 이쁜이수술에 대한 인식도 많이 달라졌다. 여성의 질성형수술이 관심을 끄는 이유는 육체적 만족감과 함께 정신적 자신감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쁜이수술을 경험한 여성들은 '좀 더 일찍 시술했다면 좋았을 것이다'라고 하기도 한다.

이쁜이수술은 종류가 다양하고 방법 또한 다르다. 질필러나 임플란트 수술방법이 그것들이며, 이러한 시술의 경우 부작용과 후유증이 있을 수 있으므로 충분히 내용을 숙지해야 한다.

특히 대부분 남성들 모르게 시술받기를 원하는 여성들이 많고,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부부들이나 연인들이 서로간의 대화 부족으로 만족도 차이에 있어서 오해나 부부생활에 권태기를 가져올 수도 있다. 때문에 장단점을 잘 안아본 뒤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쁜이수술, 즉 질성형은 전문산부인과나 여성병원에서 올바른 상담 후 제대로 시술받길 권한다. 그리고 이쁜이수술은 의학용어는 아니지만 예쁜이수술, 후방질원개술, 골반저근육복원술, 이쁘니수술 등의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수술 시 절개를 할 경우 신경손상으로 인한 부작용이나 후유증으로 질건조증이 나타날 수 다. 때문에 절개하지 않고 주름을 만들어 일일이 손으로 꿰매주면서 골반근육복원만 해주는 것보다 주위의 후굴된 자궁근육, 회음근육, 요실금과 관련된 방광근육, 항문근육 등 주변의 근육복원까지 함께 복원하는 업그레이드된 질성형수술을 많이 받기도 한다.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산부인과 여성성형(이쁜이수술,소음순수술,양귀비수술 등 질성형)은 효과가 높고 오래가야 비로소 상대방이 느끼는 만족감과 여성이 느끼는 자신감을 더해줄 수 있다"며,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보다 안전하면서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를 자랑하는 병원을 선택해 시술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스포츠경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