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성과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제공=KT

[한스경제 김지영] KT는 올해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서비스 1등을 달성한 성과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KT 서비스 사례 중 가장 공감 가는 이야기를 선택하거나 자신만의 KT 서비스 만족 경험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선택할 수 있는 1등 KT 서비스 사례는 고객센터, 대리점, 이동통신, 인터넷, IPTV, 기술혁신 등이다. 통신환경이 열악한 시골오지 통신을 책임지는 엔지니어 이야기, 고객의 목소리를 진심으로 경청하고 문제를 해결해 감사 편지를 받은 고객센터 컨설턴트 사례 등이 그 예다.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 명에게 LTE 데이터 쿠폰 1GB, TV 쿠폰 1만원권, 기가지니 LTE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응모 및 자세한 내용은 KT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Customer부문장 김철수 부사장은 “KT의 1등 서비스를 고객께서 인정해주셔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1등 서비스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KT는 201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전 부문 1위, ‘콜센터품질지수’ 전 산업/기업계 1위에 올랐다. 또한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1등 고객서비스’로 인정받았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