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캐릭터 '각성 세인' 피규어가 출시된다 / 사진제공=넷마블게임즈

[한스경제 김지영]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의 캐릭터 '각성 세인'을 피규어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의 영웅 ‘각성 세인’ 피규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피규어는 약 24cm로 원화 6분의 1 사이즈로 제작됐다. 게임 상에서 스킬을 활용할 때처럼 역동적인 동작을 반영했다. 구입은 온라인 쇼핑몰사이트 옥션을 통해 할 수 있다.

피규어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오는 1월 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규어를 구입하는 유저에게는 500 루비가 지급된다. 옥션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추가로 300 루비가 지급되며 ‘이른 봄 향기 코스튬’도 받을 수 있다.

윤혜영 넷마블 제휴사업팀장은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흥미롭고 새로운 문화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IP를 다각도로 활용해 넷마블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각성 세인' 피규어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기획전도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옥션에서 '세븐나이츠' IP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