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신진주] 면세점업계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고객 유치에 나섰다. 

신세계면세점 새해다짐 이벤트. /신세계면세점

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지난 5일부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 기원과 새해 롯데면세점의 포부를 담은 신년 프로모션 ‘FLY HIGH(플라이 하이)’를 실시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한 전점에서 5일부터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림푸스 박경균 사진작가와 떠나는 호주 시드니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주관광청과 올림푸스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5박 7일간 호주 블루마운틴, 더보, 시드니, 센트럴코스트를 돌며 시드니의 환상적인 관광지를 두루 둘러 볼 수 있다. 2월 말 응모자 중 총 10명을 선별해 호주 5박 7일 여행상품권과 올림푸스 액션캠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1월 26일부터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거치대를, 2월 2일부터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수호랑 캐리어 커버를 증정한다.

발리, 코치,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40여개 해외 유명브랜드를 20~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롯데면세점 전국 주요 지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 시내점 최대 28만원, 공항점은 최대 16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선불카드 증정액은 각 점과 구매금액, 사용 카드 별로 상이하다.

롯데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여객터미널 여객동에서는 화장품, 주류, 담배, 식품 중 단일 브랜드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증정 사은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은 2018년 황금연휴 및 샌드위치연휴에 해외여행 계획을 미리 세우는 얼리버드족을 대상으로 적립금과 경품을 제공하는 ‘새해다짐 2018’ 프로모션을 이달말까지 펼친다. 

얼리버드족을 대상으로, 황금연휴 출국 시 사용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하는 ‘적립금 받고 여행 의지를 다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1월 특별 적립금 2만원과 함께 2월부터 12월 사이 총 5차례의 황금연휴 기간 동안 각각 2만원씩, 연간 최대 12만원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 3월, 5월, 9월, 그리고 12월의 회차별 황금연휴 기간에 적립금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SMS 적립금 지급 알람 서비스도 별도로 지원될 예정이다. 

또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1 이상 구매한 후 경품 당첨에 대한 의지를 댓글로 남긴 고객에 대해,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백만 원,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던킨도너츠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콤보 기프티콘 등 총 1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매일매일 뉴이어 포춘쿠키’ 이벤트와 신규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4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매일 1,000원, 3,000원, 5,000원, 1만원 중 무작위로 적립금을 증정하는 행사다. 적립금을 받은 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삼성 SERIF TV 101cm(2명) △고프로 히어로6(3명) △신라선불카드 1만원권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1천원 등을 경품으로 받을 기회도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월 한 달간 신규가입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2018년 웰컴 기프트’와 ‘친구소환 럭키코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