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신진주]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무술년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과 내용이 담긴 새해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리따움 새해 첫 프로모션. /아모레퍼시픽

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 겨울에 꼭 필요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아이템을 할인과 추가 증정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고, 황금 개띠해를 해를 기념해 준비한 특별 컬래버레이션 제품도 선보인다. 

아이오페에서는 찬 바람에 지친 피부에 영양과 탄탄한 힘을 선사할 ‘슈퍼바이탈 크림’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 및 한정 수량으로 슈퍼바이탈 7종 샘플도 추가 증정한다. 각질부각 없는 완벽 매트 립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는 10% 할인과 함께, 1월 7일까지 제품 구매 시 ‘투톤 시트 마스크’ 본품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가 좋은 컬러인 No.5 선샤인 코랄과 No.6 레드 벨벳으로 구성된 특별한 기획세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에서는 무술년 개의 해를 맞이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녹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시바견을 모티브로 탄생한 인기 캐릭터인 ‘시로&마로’가 전하는 새해 메시지를 담은 아리따움 ‘동안 앰플 미스트’, 아리따움의 베스트 셀러 ‘뽀오얀 발효 립&아이 리무버’, 겨울에 어울리는 세 가지 라인을 한정적으로 출시하는 ‘모디 올인원 네일키트’, 시로&마로 캐릭터의 아트웍이 더해진 ‘모디 젤네일 디자인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에서도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땡큐 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강아지와 함께한 특급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한다. ‘립 글로이 밤’과 ‘립 슬리핑 마스크’ 등 두가지 제품의 패키지에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강아지의 이미지가 담겨있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새해를 맞이해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아이템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전’ 그리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라네즈 ‘퍼펙트 리뉴 라인’, 건강한 어린 피부로 느끼게 해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 크림’과 ’인텐시브 밤’ 등은 10% 할인을 실시한다. 특히 한율 ‘서리태 새결 크림’ 구입 시에는 3종 샘플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진정보습으로 촉촉함을 전하는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구매 시 전 용량 1+1 이벤트를 실시하며 겨울철 히터와 외출 시 찬 바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용 사용이 가능한 미스트 공용기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한율 ‘자연을 닮은 비누’ 구매 시에는 한율 시트마스크를 증정하며, 더욱 가볍고 밝은 피부를 위한 바이탈 뷰티 ‘슬리머’, ‘리얼 화이트’ 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푸석해진 머리결을 위한 필수 아이템 미쟝센 ‘퍼펙트 세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퍼펙트 베이스업 에센스’ 등 퍼펙트 세럼 3종은 1+1 이벤트를 실시하며, 아리따움 헤어 전품목, 미쟝센 ‘헬로버블 컬러 트리트먼트 5종’, 려 ‘새치커버’ 전 품목은 50%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거칠어진 바디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할 해피바스 ‘바디 트리트먼트 스크럽’과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라인’ 역시 50% 할인을 실시하며 일리윤 ‘울트리 리페어 립밤’과 ‘멀티밤’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지난 2일 론칭한 아리따움의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을 활용할 수도 있다. ‘스마트 클럽’은 가입비 1만5,000원을 낼 경우 2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받거나, 가입비 3만원을 내면 최대 4만5,000원 상당의 아리따움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생일 쿠폰과 연 1회 피부 검진 서비스 등의 그 동안 만나지 못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따움에서는 1월 한달 동안 신규 가입 시,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 1개 또는 ‘마스크팩’ 3매를 제공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