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신진주]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희망찬 무술년 새해를 맞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신년 첫 세일에 나선다.

타임스퀘어, 무술년 새해 첫 세일…겨울 아우터 최대 70% 할인. /타임스퀘어

6일 타임스웨커에 따르면 고객들의 새해 시작을 응원하는 취지로 패션부터 잡화, 뷰티, 라이프스타일, 식음까지 폭넓은 입점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년 맞이 겨울상품 특가전을 비롯해 패션 시즌오프, 스포츠 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혜택을 물량 소진 시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가장 주목할만한 행사는 패션 시즌오프 세일로 겨울 상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PA브랜드와 스포츠, 아웃도어, 컨템포러리, 캐주얼, 유아동복 등 다채로운 브랜드가 고객 맞이에 나선다. 먼저 H&M, 탑텐, 원더플레이스 등은 최대 70%까지, ZARA, 에잇세컨즈, 배럴즈, 등은 최대 60%까지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남성 및 여성 브랜드들은 겨울철 스타일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지오지아, TNGT, 지이크 파렌하이트, 로가디스 등 남성 브랜드와 쉬즈미스, LIST, 로엠과 같은 여성 브랜드가 나서 50%까지 할인한다. 유아동복 브랜드인 코코리따, 치크, 포인포, 셀덴, 제로투세븐 등도 최대 50% 할인율을 제공한다.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는 보온성 아우터를 비롯해 신년맞이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을 위해 최대 30% 할인전을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빈폴아웃도어, 팀버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날스, 아디다스 퍼포먼스, 푸마셀렉트, 리복 등이 동참하며, MLB, 빈폴, 라코스테Live, 커버낫 등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피부 보습이 필요한 겨울 시즌을 맞아 뷰티 브랜드는 각종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니스프리는 방문 고객에게 무료 피부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러쉬도 보습제품 및 핸드워시를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킨푸드, 아리따움, 더페이스샵은 오는 7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겨울철 피부관리를 돕는 마스크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슈즈 잡화 브랜드 슈펜, 닥터마틴, 스코노는 오는 7일까지 포근한 겨울 상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특히 슈펜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룸슈즈(1+1)를 1만원에, 성인부츠는 균일가전을 통해 2만원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모던하우스, 미니소, 코즈니 등 라이프스타일숍도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및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한편 신년을 맞아 가족 외식이나 데이트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일까지 인기 외식 브랜드, 국내외 맛집, 트렌디한 디저트 카페 등 총 23개 식음 매장이 푸짐한 혜택을 선보인다. 방문객은 안내데스크에서 증정하는 쿠폰북을 지참해 원하는 매장에 제시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