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허인혜] 동양생명이 소비자 보호 활동을 수행할 2018년 고객패널을 공개모집한다.

동양생명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18년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2018 고객패널은 올해 12월까지 분기별로 체험활동(고객센터 방문 등), 각종 아이디어 제안, 주제별 활동보고 및 개선사항 발표 등 소비자 보호와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동양생명 2018 고객패널은 이달 31일까지 동양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선발은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오는 2월 6일에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동양생명은 선발된 패널이 분기별 간담회 참석 및 과제 수행 시 연간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2017년 고객패널들이 활동한 지난 1년 동안 200여 건의 서비스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얻어 실제 업무 전반에 반영되거나 진행 중이다"며 "올해는 신청자 수에 따라서 고객패널을 모집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허인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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