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정영선] 일성여행사의 오붓이 투어가 오는 31일까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1회 여행상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이 직접 만든 여행상품을 통해 여행객들의 여행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상품개발부 문과 스폿 소개 부문으로 나뉜다. 먼저 상품개발 부문은 각자가 원하는 유럽 지역(남프랑스· 북유럽· 프랑스 미술기행) 여행상품을 만들어 기획서에 적어 보내면 된다. 내용의 참신성, 동선이나 상품 구성의 현실성 등이 주요 평가 요소이다.

직접적인 상품개발이 어렵다면 스폿 소개 부문을 통해 기존 일성여행사 상품에서 찾아 볼 수 없는 관광지나 맛 집, 액티비피만 간략히 소개할 수도 있다. 

참가 자격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별도의 양식은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완성된 상품 제안서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담당자 이메일 : ilsungbravo47@nate.com) 

공모전에 입선한 작품은 1년간 집중 홍보를 하여 판매액의 1%를 로열티로 12월에 지급한다.

또한 일성여행사는 오붓이 투어 브랜드 홍보를 위하여 페이스북을 통한 여행상품 공모전 소문 내기 이벤트도 병행한다. 좋아요· 공유하기· 댓글만 달아도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일반인 대상 여행상품 공모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페이스북에 일성여행사 또는 오붓이 투어를 검색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일성여행사 오붓이 투어는 모바일에서도 홈페이지 기획전을 통하여 여행상품 공모전을 확인할 수 있다. 

정영선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