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률(왼쪽)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현빈

[한국스포츠경제 정진영] 가수 김동률이 배우 현빈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김동률은 16일 자신의 SNS에 "정성스럽게 공들여서 멋진 작품 만들어주신 Caska 김선혁 감독님 감사드립니다. 바쁜 영화 스케줄에도 짬을 내어 흔쾌히 촬영에 응해준 현빈님, 그리고 3일 동안이나 고생해주신 이설님, 이분들 덕분에 노래가 더욱 빛난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동률은 지난해 10월말경 촬영한 '답장'의 뮤직비디오 현장에 직접 나가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김동률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답장' 뮤직디비오 풀버전도 공개했다.

지난 11일 새 앨범 '답장'을 발표한 김동률은 음원 공개후 각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타이틀곡 '답장'을 비롯해 'Moonlight', '사랑한다 말해도(Feat.이소라)', '연극', 'Contact'가 수록돼 전곡이 큰 관심을 받았다.

김동률은 지난해 중순 영국에서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녹음해 주목을 받았으며, 신곡 '답장'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현빈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이소라와의 듀엣곡이 수록돼 음악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뮤직팜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