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허인혜] 새마을금고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과 소통의 장을 넓힌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새마을금고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그간 블로그를 통해 1000만명이 넘는 고객들과 온라인상에서 활발하게 소통해왔던 새마을금고는 페이스북에서 보다 폭넓은 소통의 장이 마련되길 기대하고 있다.

페이스북에는 사회공헌활동과 신상품 소개 등 새마을금고의 소식은 물론 실생활과 밀접한 재테크와 금융이야기,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전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회초년생을 비롯한 20·30대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실생활 밀착형으로 자리매김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새마을금고 페이스북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20만원 상당의 미니 빔프로젝트를, 100명에게는 커피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기존 좋아요를 눌러준 고객이 친구태그와 공유를 할 경우 추가로 선물을 증정하며, 페이지 공식 명칭을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새마을금고는 금번 공식 페이스북 오픈에 이어 기존 공식 블로그(미소머금고)도 리뉴얼할 계획이다.

허인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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