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신진주]이번 주말에도 뷰티 브랜드숍의 세일행사가 이어진다. 

미샤 스킨케어 1+1 행사. /에이블씨엔씨

20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까지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스킨케어 전 품목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미샤의 스킨케어 전 품목이 포함됐다. 2011년 출시 후 뛰어난 효능과 가성비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 2014년 한 시민단체의 조사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모은 ‘이모탈 유스 크림’ 등을 하나 구입하면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공진단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한방 라인 ‘초공진’, 인삼 추출물과 금 성분이 들어간 ‘금설’라인 등 한방 제품들도 1+1 증정된다.

특히 제품 가격이 같은 경우 종류와 라인을 불문하고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김대동 미샤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스킨케어 1+1 행사는 미샤 제품과 함께 새해 꿀 피부를 만드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한 행사”라며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와 황사로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제품 구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토니모리는 오는 21일까지 토니모리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토니모리는 황금 개띠의 해, 무술년을 맞아 ‘2018년 시작부터 깨끗하개, 변신하개, 차단하개, 화사하개, 생기있개’ 프로모션을 기획, 클렌징 제품과 헤어 제품, 색조 제품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내추럴스 산양유 크림 폼 클렌저’,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폼 클렌저’ 등 클렌징 제품을 40%, ‘메이크HD’ 컬러크림, 염색약, 헤어왁스 라인과 ‘마이써니’ 선 라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토니모리 스테디셀러인 ‘파운 커버 쿠션’, ‘더블 세럼 쿠션’을 포함한 쿠션 제품과 ‘키스러버 스타일 립스틱’ 라인 또한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평소 토니모리 제품을 애용하던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이번 토니모리 1월 빅 세일에서는 기초케어 라인과 색조 제품, 바디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파격가에 이용할 수 있다. ‘골드 24K 스네일’ 라인과 ‘한야초 금실비책’,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등 프리미엄 기초케어 라인을 비롯해 ‘아이톤 싱글 섀도우’, ‘백젤 리얼핏 아이라이너’, ‘매트포어 젤’ 등 다양한 색조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토니모리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들은 20% 보다 낮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 EWG 그린등급 성분 안심 처방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주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1만2,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은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정평이 나 있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같은 라인의 스킨, 로션, 에센스 또한 2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