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선 목감역에서 도보로 2분대 슈퍼 역세권 위치한 쓰리룸 아파텔 ‘목감 다인 로얄팰리스’는 여의도에서 안산으로 이어지는 신안산선 개통, 광명 개발, 차별화된 복층 주거 프리미엄 등 호재로 인해 1,2차 완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 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3차 분양 소식이 전해져 많은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관심이 로얄팰리스로 쏠리고 있다.

총 95세대로 이루어진 목감 다인 로얄팰리스는 전 세대 모두 3bay타입에 방2개, 거실, 다락을 갖추고 있다. 지역 냉난방 시스템을 도입해 별도의 보일러실과 에어컨 실외기실이 필요하지 않아 실사용 면적을 더욱 넓히고 있으며, 냉장고와 세탁기, 전자레인지, 42인치 TV, 전자비데 등 입주자에게 필요한 가전제품을 대부분 붙박이로 제공한다.

올해부터 오피스텔에도 안목치수가 적용되기 때문에 동일 주택형보다 3.3~6.6㎡ 정도 넓게 쓸 수 있을 전망이며, 이는 2~3인이 거주하기에 적합하다. 실제 늘어난 면적만큼 안방과 작은방에 붙박이장을 넣을 수 있으며, 거실창 또한 넓게 만들 수 있다. 층고도 기존 오피스텔보다 30cm 높게 설계되었으며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과 전기쿡톱이 추가로 제공된다.

전자 비데와 홈오토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스위치, 무인택배 시스템도 설치될 예정이며, 지역 냉난방 시스템 덕분에 관리 또한 25% 이상 절감 할 수 있다. 층간소음을 줄일 수 있는 소닉스 시스템 시공 및 LG 하우시스불연재 시공으로 화재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으며, 전세대 LED조명 시설로 전기료 절감 효과도 얻을 수 있는 등 혁신설계를 자랑 중에 있다.

목감신도시 다인 로얄팰리스는 편리한 생활환경뿐만 아니라 쾌적한 주거환경 또한 갖추고 있다. 단지 남동쪽으로는 작은 하천이 흐르며 동쪽에는 대규모근린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게다가 시흥시의 대표적 유원지 물왕저수지도 가까워 여가활동을 즐기기 좋다. 생활편의시설의 이용도 더욱 편리해진다. 도보 5분 거리에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하고 있어 각종 편의를 쉽게 제공 받을 수 있다. 차로 10분 남짓한 거리에 광명KTX 및 대형 유통업체(COSTCO)가 들어서 있고, 세계최대의 생활 가구 쇼핑몰 이케아(IKEA) 및 롯데쇼핑몰이 입점되어 있어 쇼핑특구와도 인접해 있다.

게다가 신안산선 개통 시 여의도를 20분만에, 내년에 개통하는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이용 시 강남을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기 때문에 주변지역을 비롯해 여의도, 강남 등에서 유입되는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이며, 이는 곧 목감역세권의 프리미엄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부동산업계 관계자는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이 일대의 교통환경이 크게 좋아질 것”이라며, “수도권 아파트들은 서울 접근성이 집값 형성에 중요하게 작용하는 만큼 큰 개발호재임에 틀림없다”고 전했다.

주거중심 아파텔 목감신도시 다인 로얄팰리스는 투자 임대수익에 손색이 없고 평당 600만원대의 합리적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다. 게다가 분양권전매가 자유롭고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이 가능하며 오피스텔과 아파텔의 경우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소유권을 등기해도 아파트를 청약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개인 및 법인 실투자자, 전세탈출을 원하는 실거주자, 신혼부부, 여의도 강남으로 출근하는 직장인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으며, 대학생 기숙사와 게스트하우스, 법인기숙사, 법인숙소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7년 4월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목감 다인 로얄팰리스는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지원 혜택 60%가 주어져 입주 시까지 계약금 외에 돈이 들어가지 않는다. 모델하우스는 안양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방문 시 대기 없이 바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 1899-6655

김종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