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최형호] 로얄앤컴퍼니가 발렌타인데이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로얄앤컴퍼니에 따르면 ‘로얄라운지’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감각적인 욕실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로얄앤컴퍼니가 발렌타인데이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이달 동안 진행한다. 사진제공=로얄앤컴퍼니.

이탈리안 가정 식으로 입 소문이 난 ‘로얄 카페’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발렌타인데이 기념 한정코스 메뉴 및 싱그러운 과즙을 머금은 딸기 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제철 재료의 풍미가 일품인 메뉴로 구성된 합리적인 가격의 런치코스는 2인에서 4인까지 다양한 인원 별로 즐길 수 있으며, 이외에도 안심 스테이크, 퐁듀 초콜렛 등 럭셔리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디너코스도 마련됐다.

로얄 관계자는 “로얄라운지는 로얄의 프리미엄 욕실 상품과 함께 카페, 라이브러리, 갤러리 등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 받고 있다”라며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로얄라운지에 마련된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형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