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스메 데코르테의 베스트 셀러인 ‘모이스처 리포솜 스페셜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모이스처 리포솜 키트’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대표 라인이라 할 수 있는 모이스처 리포솜 3종(모이스처 리포솜, 크림, 아이크림)과 안티에이징 라인 AQMW 리페어 에멀션 ER&로션으로 구성됐다.

지난 20여년간 브랜드의 대표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모이스처 리포솜 부스팅 에센스부터 기초케어, 크림과 아이크림까지 준비돼, 코스메 데코르테의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완성된 스킨케어를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5월 15일부터 31일까지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각 백화점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9만 8천원 상당의 반얀트리 바디 마사지권을, 100명에게 펄 함유로 반짝이는 효과를 부여하는 AQMW 페이스 파우더 펄리핑크 리미티드 제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AQMW 메이크업 팔레트 리미티드 컬러 등 서프라이즈 선물이 준비된다.

모이스처 리포솜은 보습력과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다중층의 리포솜 캡슐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 줘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1992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NO.1 수분 에센스’로 인정 받고 있는 제품이다.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성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코스메 데코르테 관계자는 “모이스처 리포솜은 탁월한 제품력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모이스처 리포솜 스페셜 에디션 키트는 1년에 단 한번의 특별한 기획인 만큼 기존 고객뿐 아니라 새로운 고객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