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최형호] 디자인벤처스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자인벤처스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

18일 디자인벤처스에 따르면 신세계 광주점은 방문 고객이 가구를 직접 만지고 앉아보며 ‘느끼고 경험하는’ 공간을 콘셉트로, 신제품인 버거 컬렉션을 비롯한 디자인벤처스의 인하우스 디자인 가구는 물론,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가구까지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또한 디자인벤처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납은 물론 화장대로도 이용 가능한 콜린스빈티지 와이드체스트와 사각경 세트를 10개 세트 한정으로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혜택과 고급 벽시계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자인벤처스 관계자는 “광주 신세계백화점은 광주는 물론, 전라남도 전역을 커버하는 대표 상권이며 리빙, 홈데코 등 생활 장르 매출이 전사 1위를 기록할 만큼 고객 호응이 매우 큰 곳”이라며 “스테디셀러인 콜린스빈티지부터 신규 출시한 버거까지 다양한 컬렉션으로 전라도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형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