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가 라이벌슈퍼 매치에 맞춰 2차 GS&POINT DAY를 준비했다.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는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11월 7일(토)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GS&POINT DAY를 진행한다. 특별히 이 날은 K리그 최고의 슈퍼매치라 할 수 있는 FC서울과 수원삼성의 경기가 예정되어있다.

GS&POINT는 100% 즉석 당첨 클래퍼 이벤트, GS&행운의 사다리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풍성한 경품도 제공하며 주말 행사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100% 즉석 당첨 클래퍼는 100% 즉석 당첨되는 이벤트로, 11월 7일 GS&POINT DAY에 클래퍼를 소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기장에서 받은 클래퍼 뒷면의 행운번호를 이용, GS&POINT APP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GS SHOP 기프트 카드 10만원(10명), GS25 모바일 상품권 3만원(20명) 그리고 그 외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원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당첨 시 현재 GS&POINT가 진행중인 부모님의 황금기를 되찾아주는 ‘내 인생의 황금기’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 1석 2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식전행사, 하트타임 이벤트에서 경기장 내, 외부에 대형 현수막과 LED광고판을 통해 고객들에게 GS&POINT가 진행중인 프로모션과 GS 및 계열사를 알리는 데 힘쓸 예정이다. 또한 이 날은 ‘서울시민감사의 날’ 행사도 함께 열린다. 박원순 시장의 시축을 비롯해 서울시 공무원 초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채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