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시삼십삼분 제공

 

네시삼십삼분(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썸에이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4:33은 영웅 1주년을 기념해 시즌2 타이틀을 내걸고 내년 1월까지 약 3개월에 걸쳐 초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5일에는 PVE 콘텐츠인 '시련의 탑'을 80층까지 상향하고 보상을 1회에서 월 1회로 대폭 상향한다. 이용자들의 요청이 컸던 룬 해제 비용을 1원으로 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17일에는 영웅 최초 궁극의 진화 7성 영웅 12종을 업데이트하고 모든 유저들에게 7성 영웅 선택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높은 강화 경험치를 주는 던전인 '피쿤동산' 입장을 하루 2회로 늘리는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오는 26일에는 길드의 강함을 겨룰 수 있는 공성전이 업데이트된다. 공성전에서 성을 차지한 길드는 성의 지하 비밀 던전에서 사냥을 하고 이를 통해 막대한 보상을 24시간 동안 가져갈 수 있다.

다음달에는 아케이드 액션게임 '철권'의 폴 피닉스 등 신규 캐릭터 다섯명이 합류하고 모든 이용자에게 철권 영웅 뽑기권을 증정한다. 다음달 10일에는 길드간 대전을 할 수 있는 길드전, 그리고 2017년 1월에는 신규 스토리 지역을 오픈할 예정이다.

민진홍 4:33 사업2실 실장은 "영웅 사전 예약에 참여해주신 누적 이용자 수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사전예약 링크를 통해 친구를 초대한 유저에게 최대 6성 영웅 선택권을 지급하는 등 시즌2를 위해 많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전예약은 관련 페이지(http://event.four33.co.kr/hero/first_anniversary/pre_register)에서 참여 가능하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