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사업본부 마케팅 자문위원 위촉식./사진=경륜경정사업본부

[한국스포츠경제 박정욱]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지난달 28일 서울 올림픽파크텔 2층 로마홀에서 경륜경정사업 마케팅 활동 전반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고 마케팅 현안에 대한 해결방안 모색을 위해 마케팅자문위원 6명을 선정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마케팅 활동의 전문화 추세에 맞춰 외부 전문가 자문을 통해 마케팅 업무의 전문성과 효과성을 높이기 위해 마케팅자문위원을 구성했다. 학계와 현장 각 분야에서의 전문성 및 경험을 고려해 대학교수 3명과 광고·마케팅 분야 전문가 3명을 각각 위촉했다. 이종민 국민대 언론정보학부 교수, 심성욱 한양대 광고홍보학과 교수, 하용훈 상지대 디자인학부 교수, 양윤직 오리콤 IMC Media HQ 본부장, 김경민 HS애드 Brand Activation 2팀 차장, 김진규 CJ E&M 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담당 상무 등 6명이다.

자문위원들은 앞으로 사업 활성화를 위한 대고객 마케팅 프로모션, 광고·프로모션 개선방안, 최신 마케팅 트렌드 분석 및 내부 적용 방안 모색 등의 자문을 맡는다. 위촉기간은 2018년 12월 31일까지다.

경륜경정사업본부 마케팅업무 담당자는 “앞으로 마케팅 추진 활동 및 현안 해결 과정에서 마케팅 자문위원들의 의견을 구하여 효과적이고 고객친화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