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 제공

 

넥슨은 오는 18일 출시를 앞둔 모바일 RPG ‘히트(HIT)’의 공식카페 회원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HIT 공식카페는 지난달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 직후 만 하루 동안 약 1만명의 회원이 신규 가입한 바 있다. 이후 보름 동안 총 9만명의 추가로 가입하며 현재 10만 회원을 넘어선 상황이다.

사전예약 반응도 남다르다. 지난 2일 사전 예약 실시 이후 일주일 만에 20만명이 등록했고 현재 누적 사전등록자 수 50만명을 기록하며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넥슨은 HIT 공식 카페 가입자 10만명 및 사전예약 등록자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HIT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과 문화상품권 5,000원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오는 15일까지 HIT 브랜드 사이트(http://hit.nexon.com)를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 후 론칭 7일 내 가입 유저에게는 젬(게임 재화) 500개와 10만 골드, 영웅등급 한정판 장신구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정식 론칭일보다 2일 앞선 16일부터 플레이 기회를 제공해 캐릭터 레벨업의 혜택도 먼저 부여한다는 방침이다.

▲ 넥슨 제공

 

이상만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본부장은 "HIT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수준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유저 분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I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