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허인혜] 하나카드는 일본여행을 가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부터 호텔, 현지 쇼핑 혜택까지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4월 9일까지 예매한 아시아나 항공 일본 전 노선(출발기간 6월 말까지)을 최대 10%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agoda'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일본호텔을 예약할 경우 8%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응모 후 10만원 이상 결제 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000하나머니로 적립한다.

일본 현지에서도 하나카드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마츠야(긴자) 백화점을 비롯해 일본 내 209개 점포를 보유 중인 최대 규모 전자기기 매장 '빅카메라(BICCAMERA)'에서 5% 할인혜택과, 8% 세금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내일스토어’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한번 발행하면 추가요금 없이 일본을 여행할 수 있는 일본 교통 패스(Japan Rail Pass)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KLOOK'에서 일본 액티비티와 테마파크 입장권을 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하면 1만원이 할인된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4월 9일까지 아시아나 항공권을 결제한 손님들에게도 경품이 증정된다. 도쿄 디즈니랜드, 디즈니씨 1일 패스포트 2매 1명, 도쿄타워 전망대 입장권(성인) 2매 5명, 도쿄 메트로 패스 72시간 2매 100명 등 총 106명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하며 아시아나 항공 동남아 왕복항공권 2매 1명, 아시아나 항공 일본 왕복항공권 2매 1명 총 2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아시아나 항공권과 agoda 모두 결제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 기간 내 이용금액 50만원 단위로 당첨기회가 부여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인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