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멜론TV·멜론 키즈 등 영상 콘텐츠 강화
멜론, 멜론TV·멜론 키즈 등 영상 콘텐츠 강화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8.03.2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 정진영] 오리지널 콘텐츠와 방송, 뮤직비디오 등 고화질 영상을 광고 없이 제공하는 멜론TV가 개편을 통해 이용자의 감상 환경을 개선한다.

개편된 멜론TV에는 자동 재생 기능이 추가됐다. 이에 따라 이용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영상을 쉴새 없이 추천, 감상할 수 있다. 신설된 좋아요 탭을 통해 선호하는 영상을 한 곳에서 모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멜론TV 이용 '꿀팁'을 알리기 위해 다음 달 22일까지 '멜론 200% 즐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영상 감상 필수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동요 ▲캐릭터 ▲비디오 ▲동화 ▲클래식 등 취향별 콘텐츠와 아이의 연령과 육아 상황별 큐레이션 서비스가 강점인 멜론 키즈의 iOS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다음 달 6일, 13일, 20일 등 세 차례에 걸쳐 각각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콩순이, 핑크퐁, 캐리 등 인기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희원 멜론컴퍼니 본부장은 "회원들의 달라진 콘텐츠 이용 패턴을 반영해 편리한 조작과 감상환경을 조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기능과 콘텐츠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멜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