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최형호] 오케이센터개발㈜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국제업무단지 G-4블록에서 ‘아트윈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 를 분양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지상 1층 ~ 2층, 연면적 약 7,800㎡, 총 50실 규모다.

‘아트윈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 는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입지에 위치한 주상복합단지 ‘송도 아트윈’ 내에 자리잡아 고정수요가 많다.

오케이센터개발㈜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국제업무단지 G-4블록에서 ‘아트윈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 를 분양 중이다.

단지 내에 이미 입주를 마친 ‘아트윈 푸르지오’ 아파트 999가구와 ‘홀리데이 인 호텔’ 202실을 비롯, ‘아트윈 오피스텔’ 237실이 위치한다. 또 총 4500여 가구의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와 ‘송도 더샵 마스터뷰’ 등 대단지 아파트가 인근에 다수 위치하고 있어 고정고객 확보가 용이하다는 평이다.

분양관계자는 “’아트윈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 는 인근에 풍부한 주거수요뿐만 아니라 업무수요도 동시에 확보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아파트와 오피스텔은 물론 호텔까지 배후수요로 갖춘 상가로 24시간 가동 가능하며, 최근 성공적으로 분양한 아트포레와 연결된 상권을 갖추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