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 대신 녹는 물티슈… 화장실용 물티슈 쁘띠비데 출시
비데 대신 녹는 물티슈… 화장실용 물티슈 쁘띠비데 출시
  • 이현아 기자
  • 승인 2018.04.1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 이현아]  유아용품 전문기업 ㈜더퍼스트터치가 물에 녹는 물티슈를 출시한다.

사용 후 변기에 버릴 수 있는 쁘띠비데는 비데 대용의 화장실용 물티슈다. 행정안전부가 올해부터 공중화장실을 ‘휴지통 없는 화장실’로 운영한다는 방침과 개인 위생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개선되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 전용 물티슈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쁘띠비데 물티슈는 천연펄프 함유량을 높인 전용원단을 사용,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어 편리하다. 볼륨감이 살아 있는 도톰한 비데 전용 원단은 민감한 부위를 자극 없이 깨끗하게 닦아주며 물에 잘 풀리는 플러셔블 원단을 적용해 물속에서 자연분해된다. 시어버터가 함유돼 용변 후 예민한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한다.

또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실시한 각종 유해물질의 무첨가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 MIT, CMIT, 메탄올, 벤질알코올, 형광증백제, 안티몬 등 유해 의심성분 24종 무첨가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쁘띠비데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한 달 동안 쁘띠비데 온라인 게시판을 통한 응원 댓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쇼핑몰 게시판과 쁘띠비데 SNS 채널 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후기나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더퍼스트터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