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석 프로와 함께하는 하와이 이색 낚시여행/사진=모두투어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모두투어네트워크(이하 모두투어)가 20여 년간 카약 낚시와 루어 낚시로 국내외에 큰 인기를 끄는 공영석 프로와 함께하는 하와이 가족낚시 여행 상품을 공개했다.

11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하와이 가족낚시 여행’은 낚시를 포함해 하와이의 주요 관광지인 오아후 관광과 자유여행을 조화롭게 일정에 녹여, 낚시 매니아는 물론 초보자들에게도 하와이 멋진 이색 관광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했다.

해당 여행은 공영석 프로와 베테랑 보트 선장, 조수 2명이 배에 탑승해 누구 쉽게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잡은 물고기는 그 자리에서 손질 후 구이로 바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폴리네시안 민속촌에 다양한 문화 활동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스노쿨링, 서핑 등 해양스포츠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만족감 높은 일정이 될 전망이다.

한편, 하와이는 천혜의 자연으로 자연친화적으로 생태가 보존되어 있어 다양한 열애어 낚시가 가능하며, 초보자들도 쉽게 낚시를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있다.

6월 13일과 14일 일정인 이번 여행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이와 관련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