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칸타타’ 390ml 대용량 2종

롯데칠성음료가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칸타타’의 390ml 대용량 NB캔(New Bottle) 제품 2종을 선보였다. 칸타타 390ml 캔은 커피 전문점에서 즐기는 대용량 사이즈의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저렴하게 RTD(Ready To Drink) 캔커피로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원두캔커피 1위 브랜드 ‘칸타타’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 차별화한 제품이다. 기존 칸타타 제품 중 인기 있는 프리미엄 라떼와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됐다.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액티브 140’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140개의 관절 건강을 챙겨주는 4종 복합건강기능식품 ‘액티브 140’을 출시했다. 그린체 ‘액티브 140’은 강황추출물, 테아닌, 마그네슘과 망간이 주원료이다. 인체시험을 통해 강황추출물이 관절불편함을 83.3%나 감소시키는 것이 확인됐다. 마그네슘은 뼈와 뼈 사이의 근육과 신경의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1일 2회, 1회 3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60일분(180정X2병) 20만원이다.

 

켈로그 ‘겨울왕국 시리얼’

농심 켈로그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신제품 ‘겨울왕국 시리얼’을 이번 겨울시즌 기간 동안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 ‘겨울왕국-시리얼’은 고소하고 바삭한 곡물 시리얼에 부드러운 바닐라 향이 어우러진 달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눈을 형상화한 별 모양과 동그란 모양의 시리얼이 보는 재미와 입안가득 씹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봉구비어 ‘한치앞도 뫄른안주’

봉구비어가 한치와 견과류로 구성된 새로운 메뉴 ‘한치앞도 뫄른안주’를 출시했다. 봉구비어의 첫 마른안주인 이 제품은 오리지널, 핫스파이시, 올리브버터링 3가지 맛의 한치와 견과류로 구성되어있다. 한치는 오징어와 생김새는 비슷하지만 씹히는 맛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있어 오징어에 비해 훨씬 고급스러운 식재료로 평가받고 있다. 가격은 6,500원이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