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정영선]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블소 이용자는 오는 5월 16일까지 ‘봄 내음 가득 담은 향긋한 비빔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평일(월~목요일) 일일도전을 완료하거나, 게임 접속 시간(1시간 30분) 보상으로 ‘봄나물 비빔밥’을 받을 수 있다. 봄나물 비빔밥에는 다양한 아이템(깨끗이 비운 그릇, 곤륜주, 백경주 등)이 들어있다.

매일 3시간 이상 블소를 즐긴 이용자는 ‘참기름’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주말(금~일) 일일도전 보상, 주간도전 보상, 100 PC방 포인트로도 ‘참기름’을 받을 수 있다. 봄나물 비빔밥과 참기름을 합성하면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을 만들 수 있다. 향긋한 봄나물 비빔밥에는 ‘깨끗이 비운 그릇’과 유용한 아이템(태천주, 은황주, 고급 진화석 등)이 담겨 있다. 

이용자는 ‘깨끗이 비운 그릇’을 모아 게임 내 상점(비룡공상)에서 신규 게임 의상 ‘고결’과 장식 아이템 ‘신성’, ‘숭고’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는 4월 20일부터 5월 6일까지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주말(금~일요일)간 PC방에서 블소를 즐기면 PC방 포인트를 3배 적립할 수 있다.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추가 보상(비밀금고, 게임 의상 ‘결의’, ‘솔개’ 등)도 받을 수 있다.
 

정영선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