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5월 가정의 달 패키지 진행/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핏 마이 패밀리’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객실 1박과 인발란스 휘트니스 스낵바 바우처 3만 원(세금 포함) 이용권, 일리 마스크 시트 2매가 제공된다. 또한, 호텔 이용 고객은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가 포함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호텔 3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에서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 같은 층에 위치한 스낵바 바우처를 이용해 출출해진 배를 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후 호텔 객실에서 마스크 시트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즐기고 휴식하는 연계 프로그램이 일품이다. 가격은 12만 5천 원(세금 별도)부터다.

한편, 패밀리 지향 호텔인 노보텔은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오퍼(Family Offer)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잇으며, 키즈룸을 이용할 경우 패밀리 오퍼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프로그램은 부모와 함께 객실을 이용하는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객실 추가 인원 비용이 면제된다. 또, 부모와 함께 조식을 이용 시 어린이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2인 기준의 첫 번째 객실을 예약한 만 8세~16세 어린이 가족 고객이 두 번째 객실을 예약하면 객실 가격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도 가능하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