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김서연] 농협은행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소재 본점에서 14명의 ‘NH-고객패널’과 함께 금융위원회 및 금융감독원 주최 현장토론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농협은행,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관계자들과 농협은행 고객패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현장토론회는 금융회사 이용 시 불편한 점 및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금융소비자로부터 직접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체크카드 발급 연령 하향 및 일정금액 이하 실비보험 자동청구 시스템 도입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 개선 의견에 대해 토론을 진행했다.

농협은행은 이번 ‘NH-고객패널’ 토론회를 시작으로 금융위원회 및 금융감독원 주관 하에 다양한 금융회사와 토론회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김서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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