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고영훈] 우리카드는 신상품 ‘카드의정석 POINT’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출시 3주 만에 10만좌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이달 2일 강력한 포인트 적립 혜택에 예술적 디자인이 더해진 신상품 ‘카드의정석 POINT’를 출시했다. 출시 후 일반적인 범용카드에 비해 빠른 발급 속도를 기록하며 3주 만에 10만좌를 돌파했다.

제공=우리카드

‘카드의정석 POINT’는 모든 업종에서 업계 최고 포인트 적립율인 0.8%를 기본으로 적립해주며, 전월 실적 30만원 이용 시 한도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적립할 수 있다.

여기에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 더 큰 혜택을 담았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생활밀착업종인 이동통신, 대중교통, 전기차충전은 5%, 커피, 영화는 3%, 백화점, 대형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1% 등 10개 특별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최대 5%가 적립된다.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탑재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등 4대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이 카드를 등록, 결제를 하면 3% 추가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각각의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같이 받을 수 있어 간편결제 선호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도 업계 최초로 한국적인 미를 담아, 카드의 시각적·감성적 만족도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의 바람도 만족시켰다. 한국화가 김현정의 작품 ‘과유불급’을 적용, 가로 8.5cm X 세로 5.4cm의 카드 크기에 예술을 접목시켜 딱딱한 금융상품을 감성적으로 탈바꿈 시켰다. 

또한 다양한 상품 출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5월말까지 해당 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아포인트 200만점, 갤럭시S9 or S9+,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V8 무선청소기 등을 지급한다.

이 외에 4대 간편결제(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페이코·SSG페이) 이용 고객 모아포인트 더블 적립,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항공권 특가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온라인 발급 고객 대상으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말까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카드의 정석 POINT’, ‘카드의 정석 POINT 체크’를 발급받고, 발급월 기준 다음달 말일까지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카드의 정석 POINT’는 연회비 최대 100%까지, ‘카드의 정석 POINT 체크’는 최대 5,0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및 진행 중인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영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