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강촌 리조트 어린이날 이벤트 포스터/사진=GS건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이상엽] GS건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와 ING 생명은 어린이날을 맞아 양사 공동 주관의 어리이날 Big 이벤트 ‘럽뽀에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럽뽀에퍼 페스티벌’ 이벤트는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이날 이벤트는 어린이에게 축제의 날인 만큼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이 선물과 다양한 체험,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이날 나눠줄 선물은 어린이 키즈폰, 과일, 음료, 화장품, 마스크팩, 육류세트 등 어린이는 물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어른들도 선호하는 상품들까지 다양하며, 이벤트 장에서는 솜사탕과 풍선도 무료로 나눠줄 계획이다.

개그맨 김영조씨가 MC로 나서는 가족체험 이벤트는 가족 수박 빨리먹기 대회, 가족 운동회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이 진행된다. 가족 사랑 의미의 행사로 가족 편지 쓰기도 동시에 열려 가족의 소중한 의미를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이와 함께 열리는 그림 그리기 대회는 당일 선착순 접수를 하면 참가가 가능하며, 유치부와 초등부로 나누어 심사 후 엘리시안 콘도 숙박권 등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불우 가정을 위한 모금행사도 진행되어 행사 참여 시 이웃사랑 실천의 의미도 함께 이어갈 수 있다.

이 밖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페이스페인팅, 부채 만들기 등 다양한 행사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럽뽀존’이라 불리는 행사 체험장내에서 행사 코너의 도장을 모두 받으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된다.

이 기간 엘리시안강촌 컨트리클럽에서는 KLPGA 교촌허니레이디스 경기가 열려 어린이날 행사 말고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골프장과 스키장, 콘도 등 4계절 종합 휴양 리조트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리조트 안에 전철역이 운영되고 있어 서울에서 한 시간 정도면 도착이 가능해 서울에서의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