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광주광역 시내에서는 지역 주택방식의 아파트 공급이 많아지면서 토지확보가 과연 제대로 되어 있는가, 사업진행이 빠르게 되고 있는가, 조합원 모집은 원활히 되고 있는가 등을 주의 깊게 살펴보라고 언론에서는 신중한 투자를 권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일대에서는 운암동 서희스타힐스, 운암동 진아리채, 운암산 한국아델리움, 동림동 한국아델리움 등 여러 현장에서 조합원모집을 하고 있다.

그 가운데에서도 운암황계 서희스타힐스는 최단기간 창립총회 개최, 총회를 통한 추가 분담금 없는 사업진행안건 통과 및 현재 설립인가 신청예정 등 안정되고 빠른 사업진행으로 근래 보기 드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손꼽히고 있다.

운암황계 서희스타힐스는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988번지 일대에 시공예정이며 뛰어난 최중심 입지, 서영대학교를 비롯하여 전남대학교와 운암초교, 서강중 고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 운암산 인접, 광주어린이대공원, 중외공원 등 이용이 용이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기존 생활인프라가 형성되어 있어 실거주와 투자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운암 서희스타힐스는 남향위주 단지배치, 지상 10~16층 8개동 67㎡ (28세대), 73㎡ (103세대), 84㎡ (292세대) 총 423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단기간 창립총회 개최 및 11월 중 설립인가 신청을 기념하며 한정세대에 대하여 특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운암동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은 서구 동천동 588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062-415-0363

한국스포츠경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