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범인은 바로 너!' 포스터 및 예고편이 공개됐다.

넷플릭스(Netflix)가 25일 '범인은 바로 너!'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 세정 등 허당 탐정단의 활약을 담은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범인은 바로 너!'는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 포스터는 '온 몸으로 추리하는 허당 탐정단이 온다'라는 카피와 함께 개성 강한 탐정단이 한데 모여 눈길을 끈다. '동네 탐정' 유재석, '형님 탐정' 안재욱, '뒷북 탐정' 김종민, '지게꾼 탐정' 이광수가 유쾌한 케미를 뽐냈다. 여기에 '반전 탐정' 박민영, '춤추는 탐정' 세훈과 '구구단 탐정' 세정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고편에선 각자의 개성을 담은 스타일로 가면을 쓰고 등장, 살인게임 파티에 초대되는 탐정단의 모습이 담겼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온 몸을 던지는 모습이 재미를 더했다. 서울, 제주도, 거대 미로, 선착장 등 야외 촬영지는 물론 매회 등장하는 특별 출연진들은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했다.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다음달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2,500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