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고영훈] 현대카드가 자사의 프리미엄 카드인 퍼플카드(the Purple)’와 ‘레드카드(the Red)’의 신상품인 ‘the Purple Edition2’와 ‘the Red Edition3’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the Purple Edition2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항공마일리지와 M포인트 중 한 가지 기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마일리지를 선택한 고객은 대한항공의 경우, 결제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아시아나항공은 결제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현대카드 the Purple & the Red 신상품 출시/제공=현대카드

M포인트는 업종에 따라 결제액의 0.5~2%가 기본 적립되고, 해당 월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때는 기본 적립포인트의 1.5배가 적립된다. 이렇게 적립한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 쇼핑, 외식, 영화 및 공연 관람, 상품권 교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the Purple Edition2는 기존 퍼플 회원들의 카드 사용패턴을 분석, 회원들의 선호도와 이용률이 높은 여행·항공 혜택을 위주로 한 트래블, 호텔, 쇼핑 바우처를 제공한다.

먼저, 70만원 상당의 트래블 바우처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국내·중국·일본·동남아 주요 노선의 동반자 무료 왕복항공권(이코노미)이나 같은 구간의 본인 회원 비즈니스 좌석승급권과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지급되는 호텔 바우처(20만원 상당)는 지정된 국내 주요 특급호텔에서, 쇼핑 바우처(20만원 상당)는 신라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the Purple Edition2 회원들은 전 세계 800여 곳의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Priority Pass’와 인천국제공항 및 지정된 국내 주요 호텔에서 무료 발레파킹서비스 역시 활용 가능하다.

또, 퍼플카드 회원들은 전용 상담센터인 the Purple 데스크를 통해 24시간 카드 이용 상담 뿐만 아니라 국내외 항공권과 해외 호텔 예약 상담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the Purple Edition2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79만5,000원(가족카드 19만5,000원)이며, 국내외겸용(VISA InfiniteMasterCard World)은 80만원(가족카드 20만원)이다.

새롭게 출시된 the Red Edition3는 강력한 M포인트와 프리미엄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the Red Edition3의 M포인트 혜택은 현대카드M 계열 카드 중 가장 강력한 포인트 혜택을 자랑하는 ‘현대카드M3 Edition2’와 동일하다. 업종에 따라 결제액의 0.5~2%가 기본 적립되고, 해당 월 이용금액이 100만 원 이상일 때는 기본 적립포인트의 1.5배가, 월 이용금액이 200만 원 이상일 때는 2배의 M포인트가 쌓인다.

이 밖에도 the Red Edition3 회원에게는 전 세계 800여 곳의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Priority Pass’와 인천국제공항 및 지정된 국내 주요 호텔에서 무료 발레파킹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사용 조건 등 새롭게 출시된 두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고영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