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정영선] 온라인 MMORPG ‘에오스’가 신규 콘텐츠 ‘공성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26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5월 17일 ‘공성전’ 업데이트에 앞서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6일부터 5월 16일까지 ‘공성전’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업데이트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아르카나의 성장 패키지’ 아이템 쿠폰을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에오스’에서 최초로 제공되는 최고 레벨(70레벨) 점핑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6월 7일까지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다시 돌아온 에오스 복귀자 선물 상자’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시 돌아온 에오스 복귀자 선물 상자’에는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 30일,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 30일, 15 보석 패키지, 장비 세트 등 7종의 푸짐한 아이템이 담겨있다.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한 게임 적응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담긴 ‘신규 아르카나의 레벨업 보상 상자’ 지급 이벤트도 5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신규 가입자가 이벤트 기간 중 70 레벨 이상을 달성하고, 메인 퀘스트 100개를 완료하면 프리미엄 패키지 30일, 영웅 등급 장비 상자 5개, 게임머니 2,000골드, 강화석 300개도 추가 증정한다.

정영선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