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손예진(yejinhand·60만 5,000명)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배우 손예진이 모든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6세 연하 정해인부터 5세 연상 소지섭까지 아우르며 ‘멜로 여신’의 면모를 보였죠. 나이 차이도 이상적이죠.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소지섭과 진한 멜로 연기를 펼쳤는데요. JTBC 금토극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에선 연하남 정해인과 풋풋한 연애 중이랍니다. 손예진과 정해인은 키스신 등에서 실제 연인 같은 케미를 풍겨 ‘진짜 열애 중인 게 아닌가?’ 하는 의심을 받을 정도랍니다. 소지섭vs정해인, 손예진은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지 않을까요? 밥도 잘 사주고 예쁘기까지 한 손예진의 일상을 공개합니다.

 
1. #밥잘사주는예쁜누나

 
2. 에구..벌써 그리운걸.. #밥잘사주는예쁜누나

 
3. 폭풍감동 지섭오빠 깜짝 야식차. 오빠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제주도에서 무사히 살아 돌아오세요. #소지섭 #지금만나러갑니다 #엄마펭귄의배신죄송합니다

 
4. #밥잘사주는예쁜누나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직 극장에선 #지금만나러갑니다 절찬 상영 중. 밥 안 먹어도 배부르고 잠 안 자도 행복한 요즘입니다. 꾸벅

 
5. 내일 만나요 #밥잘사주는예쁜누나 #10시45분 #첫방송

 
6. #지금만나러갑니다 #무대인사 곧 만나요!!

 
7. #지금만나러갑니다 3.14th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