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고영훈] 엑시아가 선보이는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CoinBit)’이 정식서비스를 오는 30일 시작하며 한달 동안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코인빗에 상장되는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클래식, 라이트코인, 퀀텀, 네오, 스텔라, 그로스톨코인 등을 포함해 50종을 상장할 예정이다. 

코인빗 관계자에 의하면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받은 KT uCloud 그리고 업계 최고 보안관제서비스를 제공하는 Wins와 계약을 맺고 서버의 안정성과 철저한 보안을 구축했다고 한다. 

또한, 고객 제일을 핵심가치로 일반상담원이 아닌 스탁 전문가 수준으로 구성원들이 365일 연중무휴 상담, SNS 1대1 상담, 스피드 입출금 처리 등 신속한 고객 응대로 차별화를 꾀하겠다고 밝혔다.

코인빗의 플랫폼은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정보들을 교환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커뮤니티 페이지를 준비한다. 

코인빗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보여주기 위해 고객 응대뿐만이 아닌 지속적인 에어드랍 이벤트와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고, 연내 50여종이상의 코인을 추가 상장해 거래 할 수 있게 할 예정”이라며 “정식서비스 오픈과 함께 한달간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고영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