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정진영] 아시아 최초 그랜드 페스티벌 'Role Play Music Festival'('롤 플레이 뮤직 페스티벌', 이하 'RPM')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2일 'RPM' 측은 "RPM에는 DJ DVBBS(덥스)와 SLUSHII(슬러시), KURA(쿠라)가 함께한다. 2차 라인업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DJ DVBBS는 'DJ MAG TOP 100'에서 22위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DJ 듀오다. 'Tsunami'(쓰나미) 등 하드 스타일의 명곡 제조기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SLUSHII는 Skrillex(스크릴렉스) 사단의 대표 주자로, DJ씬에서 혜성처럼 떠올라 투모로랜드와 UMF 마이애미에서 활동하고 있는 트렌드 세터다.

마지막으로 KURA는 포르투칼을 대표하는 DJ다. 'DJ MAG TOP 100'에서 48위를 차지하고 있다. 강력한 비트와 드랍으로 관중을 압도하는 꽃미남 DJ이기도 하다.

'RPM' 관계자는 "RPM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코스튬 뮤직 페스티벌이다. 다양한 스테이지 외에도 영화특수분장 팀이 마련한 환상적인 비주얼, 코스튬이 보는 재미를 더할 것"이라며 "관객들의 자유로운 페스티벌 패션 또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2차 라인업 공개를 앞둔 RPM은 오는 다음 달 30일부터 이틀 간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린다.

사진=RPM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