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고영훈] 하나카드가 가정의 달과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가는 손님들을 위해 여행 준비부터 현지투어까지 하나카드 하나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이달 말까지 일본, 동남아(태국·베트남·필리핀·말레이시아·라오스), 괌·사이판 노선의 항공권을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경우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제공=하나카드

글로벌 숙박 예약 전문 플랫폼인 아고다(agoda)를 통해 해당지역의 호텔을 결제할 경우 8~11% 할인혜택을 제공해 여행지역의 항공과 숙박 모두 부담 없이 결제 가능하다. 항공 탑승기간과 숙박 투숙기간은 8월말까지이므로 가정의 달을 놓친 손님들은 여름휴가를 노려볼만하다.

또한, 손님들이 해외 현지투어를 편리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자유여행과 렌터카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의 ‘해외여행? 하나카드 하나면 돼!’에서 링크로 연결된 KLOOK에 접속해 쿠폰코드 ‘HANA 클룩 10’을 입력하면 액티비티를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할인, 내일스토어에서는 공연, 입장권, 교통패스 등을 최대 50% 할인 까지 하나카드 단독 특가로 제공하며, 세계 최대 규모 렌터카 업체인 렌터카닷컴(Rentalcars.com)에서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서 하나카드는 손님들께 쇼핑의 즐거움도 선사하기 위해 해외쇼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괌·다낭·오사카의 공항, 도쿄 및 방콕 시내에 위치한 롯데면세점에서 하나카드 결제 또는 이벤트페이지의 쿠폰을 제시할 경우 5~15% 할인하고, 일본의 마쯔야긴자 백화점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5%할인과 8% tax refund, 일본의 BIC CAMERA에서 하나카드 결제 시 7% 할인과 8% tax refund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영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